동대구공간임대 한달,일주일 살기 프라이빗하게 이용해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대구공간임대 한달,일주일 살기 프라이빗하게 이용해요

by 감자마음 2024. 9. 10.
반응형



 

친절 호스트 상담🤔
https://open.kakao.com/o/sB7ti8Og

제가 일하는 회사에서 대구에
새로운 사무실을 오픈하는
바람에 출장으로 한달동안 잠시
내려가게 되었어요.
숙박비는 회사에서 지원이
나온다고 해서 제가 알아보기만
하면 되는 상황이었는데요.
인터넷에 검색을 좀 해보니 
대구단기임대나 대구일주일살기로
괜찮은 장소가 나오더라고요.

 

예약정보 남겨요!

 

프라이빗룸 담당 호스트분께서

정말 친절해서 메세지로 상담 후,

바로 예약하시면 될거에요!!

 

해당 링크 클릭 후 간단하게 가입하고

해당 프라이빗룸 호스트분께 채팅거시면 

상세하게 안내해주더라구요!

 

↘ ↘ ↘ ↘ ↘ ↘ ↘ 

 

https://33m2.co.kr/room/detail/39818

 

삼삼엠투 - 단기임대, 한달살기 부동산 계약 플랫폼

단기임대가 필요한 모든 순간, 삼삼엠투에서 쉽고 빠르게 계약하세요. 원룸, 투룸, 오피스텔, 아파트, 고시원, 호텔 한달살기까지 모두 삼삼엠투에서.

33m2.co.kr

 

 

 

 



대구공간임대하는 방을 사진으로
보면 창문 밖으로 보이는 멋진 뷰에
반해버려서 바로 예약을 했거든요.
실제로 도착해서 보니 사진과
똑같은 뷰를 자랑하고 있었어요.
뻥 뚫린 시티마을뷰가 낮에 정말

이쁘더라구요! 정말 속이 뚫린느낌?


또 사진에서 보다 요즘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더 실제로 보면 더
예쁘게 보이더라고요.


대구단기임대를 하는 곳이
동대구역과 가까워야했기 때문에
역세권,슬세권 위주로 살펴봤는데
대구한달살기,일주일 살기에 딱 좋은 위치인
동대구역 5분~8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었어요.
서울에서 내려올 때 짐이 많았던
편이라 멀리 이동하기가 힘들었던
상황인데 역과 가까워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대구공간임대 근처에 핫플 카페,술집들이 
많아서 퇴근후나 주말에 찾아
다니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제가 대구에 아는 사람이 없어서
퇴근 후에는 대구단기임대방에서
티비보며 휴식을 취하는데요.
삼탠바이미가 32인치 이동식으로
있어서 편하게 여기저기 옮기면서
넷플릭스 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대구일주일살기로 왔을 때 요즘,
스마트 티비는 필수라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 중 하나에요.
대구일주일살기하며 무료로 넷플릭스,쿠팡플레이 등

티비보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던 여가시간이에요.



테이블과 의자도 모던한 가구로
마련되어 있어서 여기에 앉아서
티비를 보기도 하고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기도
했답니다.

 

누워서 티비가 보고싶으면 테이블을

치우고 티비를 침대가까이 이동후 

보면 정말 힐링 그잡채..!


대구단기임대로 처음 왔을 땐
낯설었던 장소가 이제는 내 집
처럼 느껴지네요.




냉장고와 세탁기도 물론 구비가
되어 있는데요.
냉장고가 공간에 비해 꽤 큰 편이라
이것 저것 장 봐와서 넣기 좋아요.
냉동실도 빵빵하게 잘 되서
대구한달살기를 하며 아이스크림을 
쟁여놓고 먹기도 했어요.



그리고, 전자렌지나 각종 접시와
컵 등의 집기류까지 다 있어서
대구한달살기를 하는 동안 편했어요.
저는 그야말로 대구공간임대에
몸만 들어가서 생활 용품들을
알차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대구공간임대를 하면서

배달만 요리만 먹을거라고 생각했던 저는
요리를 직접 해먹을 거라고는 생각을 안했는데
한달씩 지내다 보니 집밥이 
그리워질 때가 있더라고요.


그럴 때 요리를 해먹었는데
냄비며 후라이팬과 도마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서 부족한 부분 없이
음식을 해먹을 수 있었어요.



옷걸이도 준비되어 있어서 재킷등을
걸어놓기도 좋았고요.
그리고 호스트님이 워낙 친절하시기
때문에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이나
필요한게 있다면 말씀 드리면 즉시
반영을 해주시더라고요.



대구일주일살기,한달살기 전체적 구성은
활용도가 높게 되어 있어서
곳곳에 수납을 할 수 있는 것 또한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과 의자는 필요할 때만
펼쳐서 놓으니 복잡하지도 않고
넓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저는 혼자서 사용을 했지만 
2인이 와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고 쾌적한 공간이라
커플,친구끼리 오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대구한달살기 위치와 편의점과는 
10초거리기 때문에 늦은 밤 
야식이 떙길 때 츄리닝 입고 
편의점가서 바로 뭐
사오기도 너무 좋더라고요.



에어컨의 경우는 삼성 시스템
에어컨이 장착 되어 있는데
분해 후에 세척까지 완료가
되어 있는 상태라고 해요.


꿉꿉한 냄새 하나 없이 뽀송뽀송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올 여름이 워낙 더웠는데 딱
그시기에 이 공간에 머무르며
에어컨 잘 사용할 수 있었어요.



화장실도 갖출건 다 갖춘 공간으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샤워 부스가 있어서 좋아하는
대구일주일살기를 하며 노래듣고
혼자만의 여유를 가지기도 했네요.



대구한달살기를 운영 중인 
호스트님의 센스는 이런 곳에서도
발휘가 되더라고요.
향이 유난히도 좋아서 보니
디퓨저가 놓여져 있었어요.


그래서 욕실에 들어올 때마다
기분도 좋아져요.
대구공간임대의 사소한 
부분이지만 배려가 
엿보이는 부분이었어요.



드라이기까지 준비되어 있었고
침구류도 뽀송뽀송해서 호텔에
온 것 같은 기분으로 매일 밤 꿀잠을
잘 수도 있었던 날들이었답니다.


대구단기임대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조용하니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했던 공간이었어요.
대구에서의 시간이 이곳 덕분에
좋게 기억될 것 같네요.

 

 

친절상담!

 

해당 링크 클릭 후 간단하게 가입하고

해당 프라이빗룸 호스트분께

채팅거시면 상세하게 안내해주더라구요!

 

https://33m2.co.kr/room/detail/39818

 

삼삼엠투 - 단기임대, 한달살기 부동산 계약 플랫폼

단기임대가 필요한 모든 순간, 삼삼엠투에서 쉽고 빠르게 계약하세요. 원룸, 투룸, 오피스텔, 아파트, 고시원, 호텔 한달살기까지 모두 삼삼엠투에서.

33m2.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