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대구 출장 여행 한달 두달 세달 일주일 이주일 삼주일 단기임대 살기 내돈내산 후기 공유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대구역 대구 출장 여행 한달 두달 세달 일주일 이주일 삼주일 단기임대 살기 내돈내산 후기 공유

by 감자마음 2024. 10. 2.
반응형

동대구역 대구 출장 여행 한달 두달 세달 일주일 이주일 삼주일 단기임대 살기 내돈내산 후기 공유
동대구역 대구 출장 여행 한달 두달 세달 일주일 이주일 삼주일 단기임대 살기 내돈내산 후기 공유
동대구역 대구 출장 여행 한달 두달 세달 일주일 이주일 삼주일 단기임대 살기 내돈내산 후기 공유





이번에 대구 근방에 출장이 꽤 오래
잡히는 바람에 동대구역출장으로
지내기에 좋은 곳을 알아보게 됐어요.
아무래도 가성비, 위치, 편의시설 등 
여러 가지 부분을 고려해야 하다보니
신중하게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삼삼엠투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누워서 티비를 볼 수 있는 이동식 티비가 지원되는 공간을

알아보았는데 해당 공간이 그런 공간이더라구요!

호스트님이랑 메세지로 상담 후

예약했는데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고
무엇보다 친절하고, 대구일주일살기를 이용했던
분들의 후기가 좋아서 눈여겨 보고
여기로 결정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https://33m2.co.kr/room/detail/39818

 

삼삼엠투 - 단기임대, 한달살기 부동산 계약 플랫폼

단기임대가 필요한 모든 순간, 삼삼엠투에서 쉽고 빠르게 계약하세요. 원룸, 투룸, 오피스텔, 아파트, 고시원, 호텔 한달살기까지 모두 삼삼엠투에서.

33m2.co.kr

 

 




멋진 전망 사생활 관섭 없음


처음에는 동대구역출장으로 호텔이 더
낫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가격대도 꽤나
큰 부담이었고 위치적인 조건도 생각했던
것과는 조금 달라서 대구한달살기에 좋은
장소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따뜻한 분위기



저는 시끄러운 공간보다 저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을 선호하는 편인데
여기가 딱 제가 원하는 기준에 맞았어요.
독보적인 시티마을뷰로 사생활에 간섭을
받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지낼 수 있어서
편하게 동대구역출장을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편하고 독립적이고 조용한 공간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삼탠바이미 최신식 이동식 32인치 티비 (좌우앞뒤 이동가능해서 좋았어요) 누워서 티비보기 꿀!


그리고 위치적인 조건에 있어서도
대구한달살기에 정말 편했는데요.
동대구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밖에
안 되는 거리라서 서울로 왔다갔다
할 일이 있을 때도 편하더라구요.


아무리 대구장기출장이라도 서울에
갈 일이 있기 마련인데 위치적인 조건이
좋으니 대구가 멀다고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장소를 잘 구한 덕분에 편하게 출장도
다니고 제 생활도 잘 했던 것 같네요.



방의 상태도 쾌적하고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는데, 삼성 시스템
천장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었고 최신식 드럼세탁기와
이동이 가능한 삼탠 바이미 스탠드 티비까지 모두
준비가 되어 있어서 불편하지 않게
생활할 수 있었답니다.



대구장기출장하기에 좋은 조건이었어요.
입주할 때는 비대면으로 진행했는데
비대면이라 충분한 안내를 받지 못할까
걱정했는데 정말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또한 요청사항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반영을 해주시려는 것도 감사했구요.



이번에 지냈던 방은 대구한달살기하기
좋은 방으로 1인과 2인이 지내기에 딱
맞는 공간이었는데요.


위치적인 요건도 정말 만족스러웠지만
쾌적한 방상태와 위생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워 내집처럼 쉬기에 좋았답니다.



대구일주일살기에 괜찮았던 이유 중
또한가지는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다는
점이었는데 동대구역과도 가깝게 위치해
있지만 동대구역 근방의 먹자골목과
신세계 백화점과도 정말 가까웠어요.
24시 편의점도 바로 앞에 있고요.



당연히 와이파이와 유튜브 시청도
가능했고 넷플릭스와 쿠팡플레이까지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었답니다.


넷플릭스와 쿠팡 외 디즈니와 티빙까지
OTT서비스, 올레티비 전채널이

지원되어서 좋았어요.



동대구역출장으로 다른 지역에 이렇게
오래 지낸 게 처음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구요.


방도 깔끔했고 화장실과 주방, 거실까지
정말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예민한 편인데도
편하게 이용하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대구일주일살기하기에 좋은 이유는 사는데
필요한 것들이 모두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인데요.


거울 2개와 휴지, 물티슈, 리모컨, 미니쓰레기통도
준비가 되어 있었고 냉장고의 크기도 넉넉해
여유있게 사용하기에 좋았답니다.



호텔,모텔에서는 절대로 요리를 할 수 없지만,

이렇게 단기 임대 공간에서는

간단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도록
후라이팬과 도마 등 기본적인 도구들도
준비가 되어 있었고요.



참고로 양념류는 따로 제공이 되지 않으니
이 부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넉넉한 수납장으로 확트인 개방감을
느끼기에 좋았고 넉넉한 수납공간 및 
옷걸이와 바지걸이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
제가 따로 구입을 하지 않아도 되어 좋았어요.
여분의자와 빨래건조대, 청소기, 물걸레 등도
모두 구비가 되어 있어 대구장기출장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았답니다.

호텔 부럽지 않았던 대구장기출장이었어요.
편하게 내집처럼 이용했던 것 같네요.


아마 대구한달살기나 대구일주일살기로
괜찮은 방 알아보시는 분들은 위치적인
요건과 편의시설 등을 중점적으로 보실 텐데
호스트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진행 후

잠깐 살아보시는 것도 좋은선택일거에요!

 

↘ ↘ ↘ ↘ ↘

 

https://33m2.co.kr/room/detail/39818

 

 

 


이번에 저도 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계약하게 되었는데 위치나 가격, 환불규정 등
꼼꼼하게 안내가 되어 있고 이용했던 분들의
후기까지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도 괜찮고 위치나 편의시설, 방의 상태까지
어느하나 아쉽지 않았던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 방 정말 잘 구한 것 같네요.



한달에서 세 달~길게는 1년 정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숙소로 구했는데 동대구역출장 알아보신다면
제가 이용했던 곳 한 번 알아보셔요.

친절 호스트🤔

↘ ↘ ↘
https://open.kakao.com/o/sB7ti8Og





 

친절 호스트🤔

공간을하나로

open.kakao.com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